반응형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6-9 1층
영업시간 : 11:30~22:30
라스트 오더 : 21:45
브레이크 타임(주말, 공휴일 제외) : 14:30~16:30

 

숙성한우로 이름난 우미남 명지점에 들렀어요. 매장이 그린톤과 엔틱톤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나서

모든 연령대가 고기를 즐기기에 아주 좋더라고요

연말이 다가오니 연말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딱이에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환기도 잘되고

고기 냄새도 잘 빠져서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점심특선 메뉴 중 하나인 뚝배기 불고기는 12,0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점심시간이 11:30~14:00까지로 넉넉해서 직장인들이 점심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뚝배기 불고기부터 육회비빔밥까지,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우미남에는 술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증류주, 위스키, 와인, 하이볼, 맥주 등 다양한 술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특히 저는 여보소주라는 뉴욕 포도증류가 궁금했는데, 차를 몰고 갔기 때문에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상차림은 깔끔하게 나오는데,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동치미와 묵은지

그리고 장아찌 세트들, 갓김치, 파절이, 명란젓 등 다양한 반찬들이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물은 페트병으로 주시니 청결에 대한 부분도 만족스러웠어요.


 

우미남은 숙성한우로 최상의 1++ 등급 한우만을 선별해서 제공해요. 

안심과 채끝등심 부위를 비롯한 다양한 고급 부위가 준비되어 있어서 고기 애호가들에게는 딱이에요. 

매장 직원분들이 모두 남자분들이셔서, 숙련된 직원분들이 고기를 일일이 구워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부위별로 최적의 굽기로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알려주시니 좋았어요. 원하는 익힘도 말씀하시면 구워주시더라고요.


 

우미남의 채끝등심은 정말 훌륭했어요. 높은 등급의 한우라서 그런지 마블링이 좋고, 드라이에이징으로 숙성해서 

그런지 치즈향과 같은 풍미가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팬프라이 방식으로 육즙을 가두어서 너무 부드러웠어요. 

고기 씹는 정도도 좋고, 적당히 씹을수록 나오는 육즙이 즐거움을 주더라고요.

 

 

안심은 입에서 녹아요. 너무 부드러워서 몇번 안 씹었는데 후루룩 넘어가더라고요.

수준높은 그릴링 고기도 누가 구워주냐에 따라 맛이 다른데,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안심이라서 저희 아이에게 주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사이드로 방울토마토, 양파, 꽈리고추, 가지가 나왔는데, 저는 가지와 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채즙 머금은 가지와 알맞게 익은 안심 한입이 너무 좋았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구운 빵과 애호박, 그리고 고기 한 점까지 올려 먹으니 더 꿀맛이었어요. 

사이드 야채들이 있어서 프레시하게 고기를 먹기도 좋았어요.

 

 

다 먹고 한국인의 후식인 볶음밥을 먹어야죠. 저희는 깍두기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밥도 일일이 볶아주는데 양이 2~3인분 되는 것 같아요. 꽤 많아요. 

보는 것처럼 살짝 매콤해서 입가심하기도 좋고, 입안이 개운해져서 다시 고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계란후라이도 2개나 나와서 재료를 아끼지 않는 우미남이라는 것을 느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